아웃도어 레드페이스, 봄 나들이에 최적화된 ‘B라인’ 가방 시리즈 3종 출시

‘B라인’ 백팩·크로스백·벨트백 3종 시리즈 선보여
내마모성과 인장강도가 높은 인비스타사의 코듀라 소재 적용해 우수한 내구성 자랑
심플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등산뿐만 아니라 데일리백으로도 안성맞춤

2021-04-01 14:11 출처: 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 B라인 데일리 백팩

서울--(뉴스와이어)--4월의 초입에 들어서며 본격적인 봄 산행철을 맞은 가운데, 당일 근교 산행과 나들이를 나서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 이에 발맞춰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근거리 산행 등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B라인’ 가방 시리즈를 선보인다.

레드페이스가 선보이는 B라인 가방 시리즈로는 ‘B라인 데일리 백팩’, ‘B라인 크로스백’, ‘B라인 벨트 백’이 있다.

B라인 데일리 백팩은 심플한 디자인에 가방 전·후면 벨크로 수납 공간, 측면 수납 공간 등 다양한 수납 공간을 더해 여러 물건을 분리, 수납하기에 용이하며 가벼운 인비스타사의 코듀라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배낭 상단은 스트링으로 개폐가 가능하도록 해 편리성을 더했으며 기본으로 포함된 스트랩을 활용해 숄더백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단일 색상으로 5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B라인 크로스백은 크로스 끈이 탈부착이 가능해 크로스백 또는 토트백으로 상황에 맞게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 가능하다. 내마모성과 인장강도(찢기거나 당기는 힘에 견디는 강도)가 높은 인비스타사의 코듀라 소재를 적용했으며 블랙 단일 색상으로 3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간편하게 착용 가능한 B라인 벨트 백은 메인 수납 공간에 카라비너 지퍼 탭을 적용해 측면에 있는 웨빙 고리에 걸어주면 쉽게 열리지 않아 혹시 모를 도난을 방지한 점이 특징이다.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여행 시나 산행 시, 여권이나 지갑·마스크 등의 간편한 소지품을 보관하기 좋아 보조 가방용으로 탁월하다. 블랙 단일 구성으로 가격은 3만2000원이다.

레드페이스는 아웃도어 활동이 우리 일상에 더욱 가까워진 경향에 따라 산행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가볍게 매치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B라인’ 가방 시리즈를 출시했다며 올봄엔 심플하면서도 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레드페이스 가방으로 센스있는 봄 나들이룩을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