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투인원 구조의 ‘싹쓸이 미니 무선 청소기’ 출시

스틱형과 핸디형이 결합된 투인원(2in1) 무선 청소기
차량 컵 홀더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주거공간은 물론 차량 청소도 OK
USB 충전 방식으로 야외활동에 안성맞춤

2021-04-12 09:57 출처: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신일이 선보이는 싹쓸이 미니 무선 청소기

서울--(뉴스와이어)--쾌적한 실내공간을 위한 첫 번째 임무는 먼지와의 전쟁에서 승리하는 것이다. 먼지 제거에는 청소기만한 것이 없지만, 부피가 크고 무거운 탓에 청소를 미루면서 집안은 물론 차량 내 먼지가 쌓이기 일쑤다.

이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크기는 작지만 스틱형과 핸디형 청소기가 결합된 투인원(2in1) 구조의 ‘싹쓸이 미니 무선 청소기’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자동차 내 컵 홀더에 쏙 들어갈 만한 미니 사이즈로, 작은 주거 공간은 물론 차량 청소도 손쉽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총 3종(연장형, 브러시형, 틈새형)의 노즐을 함께 제공해 필요에 따라 스틱과 핸디형으로 알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높거나 틈새가 좁은 공간도 구석구석 청소할 수 있다. 또한 USB-C 단자로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어 야외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다.

무게는 750g(핸디형 기준)의 초경량이나 DC 모터를 탑재해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며 2000mAh 고효율 배터리를 내장해 한번 충전으로 최대 20분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에코/터보 2단계의 모드를 갖췄으며 30dB(데시벨) 저소음을 자랑한다.

권영오 신일전자 전속유통사업부 이사는 “최근 캠핑과 차박 등 다양한 공간에서 여가생활을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점을 고려해 휴대성과 효율성을 높인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주거공간은 물론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하고 쾌적한 생활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품 정보

제품명 싹쓸이 미니 무선 청소기

모델명 SVC-R60BCK

소비전력 45W

제품크기 (핸디) 70*350mm/(스틱) 70*1130*130mm

무게 (핸디) 750g

가격 4만9900원

신일전자 개요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 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2년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더 혁신적이고, 더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