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MZ세대 겨냥한 인스타툰 ‘新춘향전’ 티저 공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통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춘’과 인스타툰 컬래버
8주간 총 16편의 인스타툰 연재해 MZ세대 언어로 자사 제품 홍보
캠페인 기간 중 이벤트도 진행

2021-04-21 09:54 출처: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인스타그램 캠페인 ‘신춘향전’ 티저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4월 21일 --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MZ세대를 대상으로 인스타툰(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웹툰)을 연재하는 SNS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에 신일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래동화 춘향전을 재해석한 ‘(신)춘향과 (일)몽룡의 숨겨진 이야기, 新춘향전’을 연재하며 4월 22일(목)에 첫 티저 콘텐츠를 공개한다.

신일의 ‘新춘향전’ 인스타툰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춘’과 협업해 진행된다. 티저 콘텐츠 오픈 이후 26일(월)부터 6월 18일(금)까지 8주 동안 총 16편의 인스타툰이 연재되며 매화마다 자사의 인기가전과 1인 가구에 특화된 소형가전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인스타툰은 ‘신’춘향이 ‘일’몽룡을 찾아 남원에서 한양으로 올라가는 여정을 MZ 세대의 언어로 풀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자사 공식 캐릭터 ‘웨디와 친구들’도 춘향의 한양행 조력자로 동행하며, 유명 전래동화 주인공도 깜짝 등장해 뜻밖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를 기념해 캠페인 기간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대상으로 댓글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신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일 정윤석 대표이사는 “자사 인기 가전을 매개로 젊은층과 소통하고자 이번 캠페인 진행을 결정하게 됐다”며 “우리에게 익숙한 전래동화와 가전제품의 만남이 주는 신선함을 많은 분이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일전자 개요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 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2년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더 혁신적이고, 더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