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존컴퍼니, 실내에서도 야외에서도 활용 만점 지수라이프 FA13X 무선 선풍기 출시

8000mAh 대용량 배터리 탑재로 케이블 연결 없이 최대 31시간 사용
8m까지 바람이 닿는 강력한 풍량과 세밀한 5단계 풍량 조절
어떤 환경에도 적용할 수 있는 5단계 높이 조절

2021-06-15 09:00 출처: 오존컴퍼니

오존컴퍼니가 최대 31시간 구동하는 지수라이프 FA13X 무선 선풍기를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컴퓨터 하드웨어·미니 PC·산업용 PC·액세서리 전문기업 오존컴퍼니(대표 노대환)는 가정이나 사무실 등 실내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캠핑·글램핑·낚시 등 야외 활동 시에도 무더위를 날려줄 강력한 성능의 무선 선풍기 지수라이프(JISULIFE) FA13X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무실의 책상 위, 가정의 주방 등 비교적 협소한 공간에도 간편하게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작고 가벼운 FA13X는 그러나 5.5W의 최대 풍압으로 최대 8m 거리에서도 바람을 느낄 수 있을 만큼 강력하다. 고성능 BLDC 모터를 채용해 더욱 정숙하게 동작하는 특성은 실내에서 사용 시에도 소음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없으며, 최대 8m까지 전달되는 강력한 바람은 실외에서 사용 시 그 진가를 느낄 수 있다.

8000mAh 대용량 배터리를 기본 장착한 것 역시 지수라이프 FA13X의 명확한 장점. 별도의 충전 없이 최대 31시간 동안 무선으로 동작하므로 야외활동 시 강한 바람으로 사용해도 하룻밤 이상을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평소 실내에서 개인용, 탁상용, 주방용, 수면용 등으로 활용하다 캠핑, 글램핑, 낚시 등 야외활동 시 그대로 갖고 나가 사용할 수 있어 활용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야외에서 사용 시 간단하게 높이를 최대 75cm까지 조절할 수 있어 선풍기를 어느 위치에 놓아도 시원한 바람을 즐길 수 있다.

지수라이프(JISULIFE) FA13X는 △자연풍 △초미풍 △미풍 △약풍 △강풍 등 5단계 풍량 조절을 지원하며, △40도 △80도 △120도 등 회전 시 각도도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회전 기능을 중지하는 경우 선풍기 스스로 중앙으로 정렬한 후 회전을 중지하는 기능이 탑재돼 사용이 더욱 편리하다. USB Type-C 2.0A 고속충전 지원으로 6시간이면 배터리를 완전히 충전할 수 있으며, 바닥 면에 별도의 스위치를 장착해 아이들이 잘못 건드려 다치는 상황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오존컴퍼니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 사태로 야외활동이 급격히 위축됐지만, 타인과는 거리를 유지하며 가족과는 함께할 수 있는 글램핑△낚시 등은 그래서 더욱 각광받는 추세”라며 “점점 뜨거워지는 날씨에 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선풍기는 이제 야외 활동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아이템”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그는 “소형가전 분야에서 탄탄한 입지를 쌓아온 지수라이프의 우수한 품질, 평소 실내에서 활용하다, 야외 활동 시 들고 나가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범용성, 넉넉한 배터리 탑재로 얻은 긴 동작시간 등은 FA13X를 실내외를 가리지 않고 어디서든 활용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어로 만들어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오존컴퍼니 개요

오존컴퍼니는 컴퓨터 및 관련 기기 전문 유통 기업으로, 강력한 유통망과 수준 높은 고객 지원 시스템을 통해 고객 만족을 선사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매 순간 변하는 IT 기술에 부응하기 위해 꾸준히 워크샵, 연구 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며 모니터링을 통해 가장 좋은 기술을 가장 빨리, 가장 저렴하게 공급할 수 있는 시스템 구현을 현실화했다. 단순 수입, 판매를 넘어 고객과 공감하고 함께 즐기는 기업이 되면서, 최고라 자신할 순 없지만, 고객에게 최고가 되고자 하는 마음만은 잊지 않는 기업이 되는 게 목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