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적은 양의 빨래도 매일 손쉽게 ‘미니 살균 세탁기’ 출시

고온 살균 삶음 기능을 갖춰 수건이나 아이 옷을 단독으로 분리해 자주 세탁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 제품으로 전기세 부담 없이 사용
콤팩트한 사이즈에 필수 기능을 모드 갖춰 1~2인 가구 메인 세탁기로 사용하기 수월해

2021-12-27 11:42 출처: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신일이 출시한 ‘미니 살균 세탁기’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27일 --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3kg 용량의 ‘미니 살균 세탁기’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코로나19 팬데믹 영향과 미세먼지 발생이 잦아지면서, 위생적인 부분을 고려해 적은 양의 빨래도 그때그때 세탁하는 가정들이 많다.

이번 신제품은 최대 80℃로 고온 살균 삶음 기능을 갖춰 수건이나 아기 옷 등을 단독으로 분리해 자주 세탁하기 좋다. 또한 13분 만에 탈수까지 마무리되는 쾌속 모드로 셔츠, 교복, 운동복 등을 매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속옷, 울코스 기능을 갖춰 옷감에 따라 세심하게 세탁할 수 있다.

콤팩트한 사이즈에 필수적인 기능을 모두 탑재해 세컨(보조) 세탁기로 적합하지만, 1~2인 가구의 경우 메인 세탁기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다. 위생을 고려해 스테인리스 재질의 세탁조를 채택했으며, 통세척 기능을 이용해 별도의 세척제 없이도 세탁조 내부를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제품은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으로 전기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5중 안전장치(디스플레이 잠금, 자동 잠금 도어락, 이중도어, 과열 방지 센서, 내열 세탁조)를 적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