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교육기관 대상 스마트교실 수업 위한 ‘액정타블렛’ 체험 프로그램 진행

2022-05-25 11:40 출처: 한국와콤

한국와콤이 교육기관 대상으로 스마트교실 수업을 위한 ‘액정타블렛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25일 -- 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이 전국 초·중·고 및 대학교, 학원 등 교육기관 대상으로 스마트교실 수업을 위한 ‘액정타블렛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교육기관에서는 온라인 및 하이브리드 수업은 물론, 창의 체험, 방과 후 학습, 메타버스 및 VR과 같은 디지털 창작 교육을 위해 와콤 액정타블렛으로 스마트교실 시스템을 마련하고 있다. 이 가운데 와콤은 더 많은 교육기관이 스마트교실 구축 및 멀티미디어, 디지털 창작 수업을 경험하도록 지원하고자 ‘와콤 원(13형 액정타블렛)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됐다.

와콤 액정타블렛 체험 프로그램은 2022년 5월부터 2023년 3월까지 진행되며, 초·중·고 및 대학교, 학원, 교육기관 어디에서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와콤 이스토어 홈페이지 내 ‘체험 신청’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신청 후 최대 2주까지 와콤 액정타블렛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와콤 원 체험 후 1대 구매 시 추가 1대는 50% 할인이 적용되며, 구매한 장비 수량만큼 액세서리도 반값으로 혜택받을 수 있다.

‘와콤 원’ 액정타블렛은 디지털 펜으로 스크린에 글씨를 쓰거나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캔노트 등 디지털 판서 프로그램과 함께 원격 및 온라인 수업은 물론 웹툰, 3D 모델링, 메타버스, VR 콘텐츠 제작 등 드로잉 및 디지털 창작 교육에서도 활용되고 있다. 또한 체험할 수 있는 구성품으로, 교실 TV 또는 빔 프로젝터와 연결할 수 있는 HDMI 분배기, USB-C to HDMI 컨버터, 디스플레이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는 하이유니 디지털 펜 등이 있어 디지털 환경이 익숙하지 않은 선생님들도 누구나 쉽고 직관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김주형 한국와콤 대표는 “와콤 액정타블렛이 교육 업계에서 비대면 수업을 넘어 멀티미디어 수업, 스마트교실 장비, 창의 수업을 위한 스마트 도구로서 점차 각광받고 있다”며 “이번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많은 교육기관에서 효율적인 온라인 교육 환경 및 스마트 교육 시스템을 경험하고, 학생들의 공부 환경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와콤 원 체험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은 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