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림무약 이정석 대표, ‘일터혁신 CEO클럽’ 위촉

2022-06-22 09:00 출처: 풍림무약

풍림무약 이정석 대표이사가 2022년 일터혁신 CEO클럽 회원으로 위촉됐다

서울--(뉴스와이어)--풍림무약 이정석 대표가 고용노동부와 노사발전재단이 주관한 일터혁신 CEO클럽 회원에 위촉됐다.

일터혁신 CEO클럽은 일터혁신 컨설팅을 통해 다양한 성과를 이뤄내고 일터혁신 확산에 앞장서 온 52개 사(社) CEO가 올해 새롭게 선정됐으며, 지역 내 일터혁신 확산 및 추진 공감대 형성을 주도해 나갈 예정이다.

풍림무약은 노사발전재단과의 일터혁신 컨설팅을 통해 장시간 근로 환경을 개선하고 일·가정 양립 지원을 통해 근로자의 근무 의욕 고취 및 장기 근속을 유도하고자 노력했다.

물건 적재 효율 및 체계적인 물류시스템 기반을 새롭게 구축했고 이를 통해 작업자 피로도 저하 및 작업 효율성을 증대시킴으로써 기존 대비 평균 9.5%의 근로 시간 단축을 이뤘다.

또한 조직 단위별 활성화 프로그램(가족사랑의 날, 자녀돌봄휴가, 근속자 부모님 선물 지급 등)을 도입해 직원들의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켰다.

풍림무약 개요

풍림무약은 1974년 설립된 이후 신용과 신뢰를 바탕으로 제약 및 식품, 화장품 및 화학 등 폭넓은 산업 분야에 사용되는 고부가가치 원료를 국내 시장에 공급해왔다. 또한 전문성을 기반으로 우수 의약품을 개발·공급하며, 사람과 사회를 위한 새로운 내일을 만들어가는 기업으로 50여 년의 역사를 향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