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박스x네이버, 강아지 대용량 간식 빅츄 꼬불이 ‘원쁠딜’ 진행

2022-09-23 13:30 출처: 펫박스

빅츄 꼬불이 치즈 양고기 900g

서울--(뉴스와이어)--펫박스가 9월 28일부터 10월 1일까지 3일간 네이버 ‘원쁠딜’ 최대 87%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빅츄 꼬불이 치즈 양고기 900g’을 대상으로 하나를 사면 하나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 상품은 무료 배송 혜택 및 소식 알림 5% 쿠폰과 사은품 지급을 중복으로 적용해 상시 가격보다 큰 폭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빅츄 꼬불이 치즈 양고기는 낮은 온도에서 천천히 건조하는 에어 드라이 제조 방식으로, 영양 손실을 줄이고 육류의 맛과 풍미를 살렸다.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카를 첨가해 피모 및 배변 습관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강아지의 기호성이 매우 높아 노즈워크 및 훈련, 보상 용도로 적합하다.

이번 원쁠딜 행사에서는 ‘빅츄’ 브랜드의 모든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빅츄 연어/치킨/오리 져키 1㎏ △빅츄 꼬불이 치즈 오리/치즈 양고기 △빅츄 조인트 츄르 강아지 간식을 저렴한 가격에 손에 넣을 수 있는 기회다.

펫박스 담당자는 “애견 간식 빅츄 꼬불이 져키는 강아지의 선호도가 높고, 피모 개선 및 배변 변화 등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아 재구매가 많이 일어나는 상품”이라며 “이번 빅츄 원쁠딜 행사는 앵콜 딜 성격으로, 지난달 높은 판매량으로 고객들 요구가 늘어나면서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빅츄 브랜드는 국내 최초로 강아지 대용량 간식의 개념을 제시한 브랜드다. 푸짐한 대용량에 실속 있는 가격대로 강아지 간식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 행사는 펫박스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펫박스 개요

펫박스는 업계 최초로 반려동물용품 정기 구독 서비스를 론칭한 반려동물 버티컬 커머스 영역의 선두 주자다. 최근 가수 이효리와 함께하는 ‘스트롱독 제주도’ 기부 봉사활동 및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와 컬래버 등 중·대형견을 위한 1등 쇼핑몰로 반려동물 업계에서 고객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etbox.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