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로더 컴퍼니즈, 발망과 손잡고 ‘발망 뷰티’ 출시

2022-09-27 11:10 출처: 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뉴욕증권거래소 EL)
뉴욕--(뉴스와이어)--에스티로더 컴퍼니즈(Estée Lauder Companies Inc., 이하 ELC)(뉴욕증권거래소: EL)와 발망(BALMAIN)이 전 세계 명품 소비자들을 겨냥한 혁신적 뷰티 제품 라인 ‘발망 뷰티(BALMAIN BEAUTY)’를 공동으로 개발·생산·유통하는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두 회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프레스티지 명품 뷰티 세계를 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뛰어난 디자인, 장인 정신, 혁신을 위한 굳건한 노력을 기울여 2024년 가을에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창립자 피에르 발망(Pierre Balmain)은 1945년 기발하고 신선하며 여성스러운 ‘뉴 프렌치 스타일(New French Style)’을 대담하게 도입해 전후 파리가 패션계 중심으로 명성을 되찾는 데 이바지했다. 발망은 2011년부터 올리비에 루스테잉(Olivier Rousteing)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앞을 내다보는 리더십을 통해 피에르 발망의 유산을 다지고 있다. 발망 아틀리에의 신선한 영감과 전설적인 기량을 담은 다채로운 발망 아카이브는 루스테잉 특유의 ‘새로운 프렌치 스타일(Renewed French Style)’을 잘 보여준다. 루스테잉은 지나간 것을 소중히 여기며 모두를 아우르는 패션계를 지키는 데 앞장서 그의 팀과 함께 21세기 최신의 혁신을 완성하기 위해 유서 깊은 파리의 쿠튀르(couture) 기술을 바탕으로 디자인 가능성을 넓히고 있다.

뛰어난 여성 기업가인 에스티로더가 1946년 설립한 에스티로더 컴퍼니즈는 프레스티지·럭셔리 뷰티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다양성을 전 세계에 알리고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도록 영감을 주고 있다. 에스티로더는 프레스티지·럭셔리 메이크업, 스킨케어, 향수, 헤어케어에만 집중하는 유일한 기업으로 150여 국가와 지역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뿌리 깊은 가치와 풍부한 역사, 창의성과 혁신에 대한 열정, 한계를 뛰어넘고 기발한 제품 발명을 위한 열정이 이 가족 기업 전체에 자리 잡고 있다. 현대 뷰티 산업 태동에 이바지한 에스티로더의 대담하고 획기적인 노력에서 영감을 얻은 에스티로더 컴퍼니즈는 평등과 지속 가능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사회 및 환경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루스테잉은 “발망 팀과 10년 넘게 패션계에서 가능한 것의 한계를 뛰어넘어 왔고 오늘날 다양한 세대가 바라는 삶과 입고 싶어 하는 옷을 반영하고 있다”며 “분명한 것은 우리의 관점을 이해하고 공유하는 파트너를 찾지 않고는 뷰티 사업을 확장할 방법이 없다는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일찌감치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팀은 발망 특유의 비전과 글로벌 명품 뷰티 패러다임을 바꾸려는 우리의 목표를 지지한다는 점을 분명히 했다”며 “에스티로더가 우수함의 표본임을 알고 있기에 하루빨리 함께 일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글로벌 브랜드 톰포트뷰티(TOM FORD BEAUTY), 발망 뷰티(BALMAIN BEAUTY) 및 명품 비즈니스 개발(Luxury Business Development) 부문 사장으로 기욤 제슬(Guillaume Jesel)을 임명할 예정이며, 임명 효력은 즉시 발효된다. 제슬은 “발망과 올리비에 루스테잉은 글로벌 패션을 선도하는 주역”이라며 “이들과 함께 발망의 세계를 확장하고 브랜드 전부를 아우르는 강력하고 두려움 없는 정신을 잘 반영하는 명품 뷰티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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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티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개요

ELC는 스킨 케어, 메이크업, 향수, 헤어 케어 제품군을 제조·판매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에스티로더(Estée Lauder), 아라미스(Aramis), 클리니크(Clinique), 랩시리즈(Lab Series), 오리진스(Origins), 맥(M·A·C), 라 메르(La Mer), 바비 브라운(Bobbi Brown), 아베다(Aveda),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범블 앤 범블(Bumble and bumble), 달팡 파리(Darphin Paris), 톰 포드 뷰티(TOM FORD BEAUTY), 스매시박스(Smashbox), 에이린 뷰티(AERIN Beauty), 르라보(Le Labo), 에디시옹 드 파르펭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édéric Malle), 글램글로우(GLAMGLOW), 킬리안 파리(KILIAN PARIS), 투페이스드(Too Faced), 닥터자르트(Dr. Jart+), 디 오디너리(The Ordinary), NIOD 등의 DECIEM 패밀리 브랜드를 통해 세계 150여 국가 및 자치령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발망(BALMAIN) 개요

발망(Balmain)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올리비에 루스테잉(Olivier Rousteing)은 피에르 발망(Pierre Balmain)의 독특한 유산을 독창적으로 구축하면서 모두를 아우르는 강력한 글로벌 발망의 고객들이 원하는 삶의 방식을 반영하는 옷을 디자인한다는 사명에 항상 충실해 왔다. 그 결과 발망의 유명 아틀리에의 독특한 장인 정신을 강조하면서 파리의 풍부한 유산을 일관되게 담아낸 특별하고 상징적인 발망의 실루엣, 스타일 및 정신이 만들어졌다. 자세한 내용은 회사 웹사이트(balmain.com) 참조.

[인용된 언급과 BALMAIN BEAUTY의 예정된 출시 및 기대와 관련된 내용을 포함해 이 보도자료의 미래예측진술은 위험과 불확실성을 담고 있다. 실제 결과가 이 미래 예측 진술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는 요인에는 글로벌 시장의 현재 경제 여건 및 기타 조건, 소매업체, 공급업체 및 소비자의 행동, 경쟁, 당사자 간 협력 관계의 지속적 성공, 계획을 실행할 수 있는 능력 그리고 2022년 6월 30일 종료되는 연도에 대한 양식 10-K에 따른 ELC의 연례 보고서에 설명된 위험 요소 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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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92500506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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