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올, 2023 부산 실펌엑스 유저미팅 성황리 마무리

‘실펌엑스를 이용한 색소 치료’ 주제로 부울경 피부과 전문의 대상 개최
다양한 치료 케이스 및 환자 만족도 극대화할 최신 노하우 공유

2023-05-23 09:00 출처: 비올 (코스닥 335890)

2023 부산 실펌엑스 유저미팅 전경

성남--(뉴스와이어)--피부미용 의료기기 제조기업 비올(코스닥 335890)이 5월 20일 부산에서 2023년 첫 번째 실펌엑스 유저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부산 롯데호텔에서 부산·울산·경남 지역 피부과 전문의를 대상으로 개최한 이번 유저미팅은 ‘실펌엑스를 이용한 색소 치료’를 주제로 더욱 다양한 치료 케이스 및 환자 만족도를 극대화할 최신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한 소통과 교류의 장으로써 마련됐다.

연사로 참여한 부산 벧엘피부과 최수영 원장은 “실펌엑스는 색소 치료의 게임체인저(Game Changer)”라며 실펌엑스의 다양한 기미 치료 활용법과 니들RF 기기의 색소 치료 원리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또한 신규 론칭한 ‘XB-49팁’을 소개하고, 약 40% 향상된 시술 속도와 더욱 넓어진 시술 면적의 장점을 이용한 두피 케어, 탈모 치료, 목주름 개선 효과에 대해 발표했다.

하늘느낌피부과 최천필 원장은 실펌엑스를 활용한 난치성 기미 치료의 임상 연구 결과를 발표하며 새로운 치료 방안을 제시했다. 최 원장은 잘 치료되지 않거나 까다로운 환자 케이스를 소개하면서 “재발성 색소침착은 PW 모드를 이용해 진피층 환경을 개선하는 것이 우선”이라고 강조했다.

비올의 주력제품인 실펌엑스는 연속성 고주파(CW, Continuous Wave)와 펄스형 고주파(PW, Pulsed Wave) 두 가지 모드를 사용할 수 있는 듀얼웨이브 고주파 마이크로 니들링 시스템 장비다. 독자적인 고주파 방식 피부미용 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연구를 통해 300㎛(마이크로미터) 타깃 시술과 비절연 마이크로니들팁으로 피부 손상이 적은 시술까지 가능하도록 구현했다. 2020년 출시 이후 전 세계 80여 개국에 수출 판매 중으로, 저명한 글로벌 의료인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비올 이상진 대표이사는 “이번 유저미팅은 부울경 지역 유저들과 네트워크를 다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돼 의미가 남다르다”며 “올해 3분기 서울에서 개최될 XB-49팁 론칭 유저미팅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상진 대표이사는 이어 “실펌엑스가 매년 눈에 띄는 성장을 보이는 만큼 적극적인 고객 소통을 위해 앞으로 수도권 외 지역에서 다양한 세미나를 열 계획”이라며 “특히 2024년 1월 출시 예정인 비침습 RF와 HIFU 장비를 통해 더 넓은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실펌엑스 신제품 XB-49팁은 지난해 12월 식약처 허가를 마쳤으며, 5월 말부터 비올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비올은 XB-49팁 론칭을 기념해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비올 소개

비올(ViOL)은 바이오 기술과 전자 기술이 융합된 의료기기를 연구하고 생산하는 전문기업이다. 질병 치료의 새로운 방식을 제시하고, 인류의 삶과 생활 문화를 윤택하고 풍요롭게 하기 위한 의료 기술의 혁신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