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 위탁판매 정책 설명 위한 대리점 간담회 개최

고객 서비스 향상 위한 판매제도 변경 앞두고 대리점과 적극적인 소통의 장 마련
충분한 의견 수렴 위해 지역별 총 8회 진행

2023-05-24 09:12 출처: 퍼시스그룹
서울--(뉴스와이어)--사무환경 전문기업 퍼시스가 22일~23일 양일간 서울 오금동 퍼시스 본사에서 서울·경인지역 대리점 대상으로 위탁판매 정책 설명을 위한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2024년 ‘위탁판매’ 방식 도입을 앞두고 대리점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자리로써 △위탁판매 정책 전반에 대한 설명 △위탁판매 정책 하반기 시범운영 계획 △대리점 지원안 등이 공유됐다. 위탁판매 정책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대리점과의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됐다.

퍼시스는 적극적인 소통과 충분한 의견 수렴을 위해 지역별로 참석 대리점을 나눠 25일까지 총 8회에 걸쳐 간담회를 개최한다. 24일은 부산·대구권역 대리점, 25일은 대전·광주·제주권역 대리점 대상으로 진행된다.

퍼시스는 고객 가치 향상, 대리점과 공생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위탁판매 정책 도입을 검토하고 있다. 2024년 시행을 위해 2022년부터 30여 차례의 대리점 의견 청취 간담회와 분기별 대리점 간담회를 진행해 왔으며, 올 하반기 시범운영을 통해 대리점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정책에 반영할 방침이다.

위탁판매 방식의 궁극적 목표는 본사 책임제를 통한 고객 서비스 향상이다. 제도 변경 시 본사는 고객사와 판매 계약의 주체가 되며 높아진 고객 니즈에 맞춰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대리점은 기존과 동일하게 고객 대상으로 영업 및 판매 활동을 영위하게 된다.

간담회에 참석한 한 대리점은 본사가 제품 및 서비스 제공 주체가 되는 본사 책임제 서비스가 도입되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퍼시스와 대리점이 협력하면서 40년간 이어온 퍼시스의 가치와 고객 신뢰가 더욱 두터워질 것이라고 밝혔다.

퍼시스 본사는 판매 방식 전환에 앞서 고객 편의 향상뿐 아니라 대리점과 협력하고 공생하기 위한 충분한 협의와 시범도입 기간을 갖겠다며, 지속적으로 대리점과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고 의견을 청취해 안정적인 정책 도입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