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수증 페이백’ 행사 포스터
5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곡상권에서 사용이 가능한 5000원권 상품권을 선착순 총 1만장 교환해줘 전곡상권진흥구역 방문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고객들은 전곡 4개 상권(전곡전통시장, 로데오거리 골목형 상점가, 중앙상가, 첫머리거리상점가)의 모든 점포에서 일정 금액(합산 영수증 최소 5만원) 이상 구매 시 전곡롯데리아 앞과 전곡상권커뮤니티센터(전곡농협중앙지점 1층)를 방문해 전곡상권진흥구역 전용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고객과 함께하는 전곡상권진흥구역의 소비 촉진과 침체돼가는 전곡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한 프로젝트다. 김철곤 전곡상권진흥센터 사무국장은 “이번 상권 활성화 이벤트는 구매 금액의 10%를 전곡상권진흥구역 전용 상품권으로 교환해주는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이 전곡상권에 애정을 갖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어려움을 겪는 상권의 활성화에도 많은 기여를 하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곡상권진흥센터 소개
전곡상권진흥센터는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일원 전곡전통시장, 중앙상가, 첫머리거리, 로데오거리 등 경기도형 상권진흥구역으로 지정된 4개 상권에 대한 지원사업을 진행한다. 상점가 거리를 정비하고 기반공사 및 거리디자인, 환경안전관리 등 환경 개선사업과 빈 점포 활성화 핵점포 유치, 문화예술공간 등의 운영을 비롯한 활성화 사업을 통해 전곡 상권 전반에 대한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