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시스, 가정 및 소규모 사무실 WiFi 메시 최적화의 다음 단계 발표

코그니티브 메시로 가정용 Wi-Fi에 ‘사고하는 기술’ 도입

2023-09-21 14:00 출처: Linksys
어바인,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대표적인 가정 및 소규모 사무실 연결 회사인 링크시스(Linksys®)는 새로운 ‘코그니티브 메시(Cognitive Mesh)’ 기능에 대한 방향 선언문(statement of direction)을 발표했다. 이 기능은 현재 벨롭 프로 6E(Velop Pro 6E)에 탑재되어 있으며 향후 몇 달 내에 벨롭 프로 7(Velop Pro 7), 벨롭 마이크로 라우터 6(Velop Micro Router 6), 벨롭 마이크로 메시 6(Velop Micro Mesh 6)에 탑재될 예정이다.

기술 분야에서 ‘코그니티브(Cognitive)’라는 단어는 사용자의 선택 또는 자동화를 통해 결정론적으로(deterministically)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사고하는 기술(thinking technologies)’을 의미한다. 전적으로 사용자 입력과 피드백을 기반으로 개발된 구현 1단계의 링크시스 코그니티브 메시는 다음에 대한 사용자 선택 사항에 포커스를 맞춘다.

· WiFi 멀티 메시 노드 시스템의 초고속 설정(최대 3개의 노드까지 10분 미만으로 완료)*

· 가정 또는 소규모 사무실에서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WiFi 메시 네트워크 토폴로지(메시 노드-라우터 직접 연결 또는 메시 노드-라우터 데이지 체인 연결)

· 가정 또는 소규모 사무실에서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WiFi 메시 네트워크 작동 모드(협업, 스트리밍, 게임 또는 사물 인터넷(IoT))

링크시스 코그니티브 메시의 1단계는 올해 말까지 완료될 예정이며, 2.4GHz, 5.0GHz 및 6GHz WiFi 대역에서 작동할 수 있는 Qualcomm® 이머시브 홈(Immersive Home) 및 Qualcomm® 네트워킹 프로 시리즈(Networking Pro Series) 플랫폼을 사용하는 제품용으로 특별히 제작되었다. 링크시스 코그니티브 메시는 링크시스 인텔리전트 메시(Linksys Intelligent Mesh)와 상호 작동할 수 없으며 동일한 메시 네트워크에서 섞어서 사용해서는 안된다. 링크시스 코그니티브 메시의 2단계는 현재 개발 중이며, 전체 홈 WiFi 메시 시스템의 전원 공급 및 운영 비용을 절감하는 특허 출원이 가능한 새로운 방법과 WiFi 메시 시스템 작동 모드의 자동 최적화가 포함된다.

링크시스의 제품 개발 디렉터인 티모시 차이(Timothy Tsai)는 “WiFi 메시 시스템은 빠르게 가정 및 소규모 사무실 네트워크의 주류가 되고 있다”며 “메시 네트워크가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단순성을 설계하려면 현재를 재정의하고 미래를 정의해 나갈 근실시간 코그니티브 또는 사고하는 기술을 위해 과거의 반정적(semi-static) 방식을 폐기해야 했다”고 밝혔다.

링크시스 소개

링크시스는 사용자가 결코 복잡함을 경험하지 않도록 단순하게 설계한다. 링크시스는 가정 및 소규모 오피스 연결을 혁신해 온 35주년을 기념하는 상징적인 브랜드이다. 링크시스는 수많은 업계 최초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IT가 없는(No IT)’ 가정 및 소규모 오피스를 위해 간단하고 빠르고 신뢰할 수 있고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제공하는 데 있어 입증된 전문 기업이다.

© 2023 Linksys Holdings, Inc. 및/또는 그 계열사. All rights reserved.

Linksys 및 많은 제품 이름과 로고는 Linksys Holdings Inc. 및/또는 계열사의 상표이다. 언급된 타사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이다.

Qualcomm은 Qualcomm Incorporated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다.

Qualcomm Immersive Home Platform 및 Qualcomm Networking Pro Series Platforms는 Qualcomm Technologies, Inc. 및/또는 그 자회사의 제품이다.

*고유한 홈 네트워크에 따라 설정 시간은 달라질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