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타비아, AMCM의 확장된-Z M 8K 인수 의향서 서명

현존하는 최대 규모의 LPBF 3D 프린터, 발사 응용 분야용 구성 요소를 설계 및 제조하는 데 사용될 예정

2023-11-08 13:40 출처: Sintavia, LLC
플로리다, 할리우드--(뉴스와이어)--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 분야의 첨단 적층형 부품 OEM 업체인 신타비아(Sintavia, LLC)가 독일 슈타른베르크 소재 AMCM GmbH와 의향서에 서명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로써 지금까지 제조된 최대 규모의 파우더 베드 융합 3D 프린터 중 하나인 M 8K 프린터의 북미 출시 고객이 됐다. 신타비아가 구입한 8개의 nLIGHT AFX-1000 레이저가 장착된 820mm×820mm×1600mm 크기의 M 8K는 소형 프린터에 비해 생산성과 디자인 자유도 측면에서 엄청난 도약을 보여준다. 첫 번째 북미 M 8K가 신타비아에 인도될 시기는 2025년 초로 예상된다.

신타비아의 설립자이자 CEO인 브라이언 네프(Brian Neff)는 “AM에 규모의 경제가 없다고 말하는 사람은 대형 프린터를 운영해 본 적이 없는 것”이라며 “1㎥가 넘는 변위와 8개의 차세대 nLIGHT 레이저를 갖춘 신타비아의 신상품 M 8K는 매우 크고 복잡한 구성 요소를 설계하고 인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작은 단위의 단가를 대폭 낮출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경험에 비춰봤을 때 빌드 챔버 크기가 선형적으로 증가하면 제품 설계 유틸리티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해 M 8K는 가장 큰 빌드 체임버를 갖추게 된다”고 전했다.

AMCM GmbH의 전무이사인 마틴 불레머(Martin Bullemer)는 “지난 6년 동안 브라이언을 비롯한 그의 팀과 함께 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 전반에서 더 크고 빠른 기계의 한계를 뛰어넘는 일을 함께 진행할 수 있어 기뻤다”며 “북미 최초의 M 8K이자 확장된 Z축을 갖춘 최초의 M 8K가 신타비아와 함께하는 것은 당연하다. 신타비아 팀과 협력해 게임의 판도를 바꾸는 이 기술을 어떻게 적용할지 연구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신타비아는 현재 2021년 인수한 M 4K 프린터 2대를 포함해 AMCM 및 EOS GmbH 프린터 17대를 운영하고 있다. M 8K 아키텍처는 M 4K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며, 이는 매우 성공적인 EOS M400-4 멀티 레이저 프린터의 아키텍처를 기초로 한다. AMCM은 유럽 출시 고객인 아리안그룹(ArianeGroup)과 함께 2023년 9월 M 8K를 공식 출시했다. 에어버스(Airbus)와 사프란(Safran)의 합작 회사인 아리안그룹은 2025년 초에 인도되는 최초의 M 8K를 사용해 프로메테우스(Prometheus) 로켓 엔진용 대형 연소실을 프린팅할 예정이다. 신타비아의 M 8K는 니켈 합금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신타비아 소개

신타비아는 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을 위한 차세대 전력 및 열역학 부품을 설계하고 적층 제조한다. 적층제조 녹색 무역협회(Additive Manufacturer Green Trade Association)의 창립 멤버인 신타비아는 업계 최고의 품질 표준을 준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다양한 미국항공우주국(Nadcap) 및 기타 항공우주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ntavia.com.

AMCM GmbH 소개

AMCM(Additive Manufacturing Customized Machines)은 금속 3D 프린팅의 기준을 설정하는 검증된 EOS 기술과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맞춤형 AM 솔루션을 제공한다. 기계는 처음부터 설계하거나 수정 및 향상된 EOS 시스템으로 다양한 수준의 사용자 정의를 통해 제작된다. 여기에는 새로운 레이저 사용, 조정된 가열 개념, 다양한 스폿 크기, 수정된 빌드 볼륨 등 프로세스 맞춤화가 포함된다. AMCM은 EOS 그룹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s://amcm.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746437/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