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우리은행, 하노이에 현지 자산가 위한 첫 PB 특화창구 개설

하노이 복합 신도시 중심에 PB 시그니처 점포 ‘스타레이크 지점’ 신설
베트남 전역 22개 점포와 ‘우리WON베트남’ 플랫폼으로 리테일영업 강화

2023-11-21 10:19 출처: 우리은행
서울--(뉴스와이어)--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은 ‘베트남우리은행’이 20일 하노이 복합 신도시에 22번째 점포인 ‘스타레이크 지점’을 신설했다고 21일 밝혔다.

특히, 스타레이크 지점은 베트남우리은행 지점 중 처음으로 현지 자산가 고객을 위한 전용 서비스인 ‘Two-Chairs’를 운영하는 PB 시그니처 점포가 된다.

하노이 중심지 호떠이(서호) 지역에 위치한 스타레이크 신도시는 주거·상업·행정·문화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복합 신도시로, 9월 초대형 상업 복합단지인 ‘롯데몰’ 오픈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날 개점 행사에는 베트남중앙은행 또휘부 국제협력국장, 총리실 응웬꾸억훙 국제협력부국장 등 현지 주요 기관 관계자들과 장은숙 하노이 한인회장, 장우연 한베가족협회장, 홍선 코참 회장 등 한인 인사들도 다수 참석했다. ‘베트남 파파’로 불리는 박항서 전 베트남 축구대표팀 감독은 스타레이크 지점 1호 고객이 되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

한편 베트남우리은행은 27일 호치민 지역에 레다이한 출장소를 신설하고, 2024년 상반기에는 U$2억 규모 유상증자로 현지 영업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