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문화재단, 경희대 무용학부 김영미 교수 연구실과 업무협약 체결

문화예술교육 조성 기반 문화협력체계 구축 목표

2024-02-08 16:24 출처: 양천문화재단

왼쪽부터 양천문화재단 천동희 이사장, 경희대 무용학부 현대무용 전공 김영미 교수

서울--(뉴스와이어)--양천문화재단은 경희대 무용학부 김영미 교수 연구실과 양천구의 문화예술 교육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문화예술 교육 및 지원 사업과 관련한 양 기관의 상호 협력에 관한 내용을 담았으며, 주요 내용은 △문화역량강화 및 상호 문화교육사업 활성화 노력 △인적 교류를 통한 상호 문화교육사업 활성화 노력 △국내외 문화예술교육 관련 사업 공동 추진 등이다.

양천문화재단 천동희 이사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양천구민에게 더 다가갈 수 있는 양질의 문화예술교육을 받을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경희대 무용학부 김영미 교수는 “양천문화재단과 협력으로 무용예술을 통한 지역 주민과의 소통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양천문화재단은 △공연·축제·전시 △지역문화 네트워크 구축 △양천문화회관, 양천구립도서관, 양천생활문화센터 및 관련 시설 운영 등 문화예술과 함께 ‘살고싶은 도시, 살기좋은 양천’을 위한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한편, 경희대학교 무용학부 김영미 교수는 이데일리 문화대상 무용 부문 최우수상, 대통령상, 한국 현대무용진흥회 최우수 작품상 등 3개의 상을 받은 경력이 있다.

웹사이트: https://yfac.kr/mai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